라이브커머스 직접 하는 법, 이것만 알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셀커머스 입니다.
라이브 커머스 어떠한 방법으로 접근해야 하는지 몰라서 시장에 뛰어들지 못하고,
망설이고 있거나 직접 해보려고 시도하시는 분들이 계실 텐데요.
자체적으로 준비해서 켜 본 라이브는 시청자 유입은 매출도 없이, 어설프게 라이브가 종료 되는 경우도 많죠.
그래서 많은 업체가 라이브커머스 대행사를 찾고는 합니다.
라이브커머스를 어설프게 직접 하는 방법이 아닌, 효과적이면서 지속적으로
직접 이끌어 나가는 방법 셀커머스에서 이야기 해보고자 합니다.







초기에 많은 브랜드가 라이브커머스를 직접 진행하지 않고 대행을 맡
겨 진행을 하는 이유는 여러 한계에 부딪히기 때문입니다.
그 동안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해오면서 많은 문의 전화를 받았는데요.
특징적으로 몇 가지 뽑아서 이야기 하자면 라이브를 진행할 촬영장비나,
장소가 없거나 전문 쇼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자체 스마트 스토어가 없거나 등급이 낮아 시장에 뛰어들지 못하는 등 다양한 케이스를 접해 왔는데요.
“라이브커머스 처음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라는 질문에 직접 어설프게 시작 하거나 헤매기 보다는
그 동안 접근법과 노하우를 쌓아 온 셀커머스의 성공 프로세스를 통해
보다 빠르게 시장에 뛰어들어 직접 효율적이고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브커머스는 행사처럼 특별한 날에만 열리는 것이 아닌, 온라인에서의 또 다른
판매 채널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는데요.
기존에는 휴대전화나 pc 사용을 통한 모바일 쇼핑, 앱 쇼핑 또는 젊은층 위주 MZ세대에서 유행했지만,
코로나 시대 이후로 중장년층까지 디지털 의존도가 높아지게 되면서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고,
앞으로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소비는 핵심 축으로 자리 잡을 것입니다.




셀커머스만의 라이브커머스 성공가이드


셀커머스 CASE





코로나19로 인해서 순식간에 판로가 바뀌어 버리게 된, 저희 셀커머스 또한
처음에 직접적으로 느꼈던 부분이기 때문에 어떤 문제가 있고,
어떤 식으로 풀어 나가면 될지 경험이 쌓여 현재는 다양한 업체와 협력 하면서
여러 가지 케이스를 통한 루트로 업체가 자체적으로 라이브를 성공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초기 콜러노비타는 셀커머스를 통해 라이브 시장에 함께 뛰어들었고,
여러가지 기획과 마케팅 기법, 연출 및 송출 방법 등 다양한 시행착오 끝에 효율적인 라이브 방송 노하우와 전략 법을 캐치하게 되었고,
꾸준하고 지속적인 라이브 노출을 통해 첫 라이브 시작 후 빠른 기간 내에
라이브 35분만에 준비된 수량을 완판 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하였으며, 동시간 대 시청자 매출 1위를 달성하기도 했습니다.








셀커머스를 통해 다양한 노하우와 접근법을 인큐베이팅 받아
현재는 자체적인 라이브 진행을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가고 있습니다.




셀커머스의 라이브커머스 컨설팅의 궁극적인 목표는 직접 할 수 있는

지속적이고 효율적으로 성장하는 라이브 입니다.

셀커머스를 통해 실현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메일 ▼

jerrybay@funnmean.co.kr

tkdlwhd@funnmean.co.kr

문의전화 ▼

02-2038-83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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