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커머스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무엇을 얻을 수 있을까? 1. 브랜드 인지도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얻을 수 있는 것 첫번째는 소비자가 한 제품범주에 속한 특정 브랜드를 인식하거나 회상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하는 ‘브랜드 인지도’ 입니다. 21세기에는 ‘브랜드’와 ‘평판 가치’가 보다 중요시 되는...
셀커머스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로 이어지는 핵심 포인트 알아보기안녕하세요.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셀커머스 입니다. 오늘은 성공적인 라이브커머스로 이어지는 핵심 포인트를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올해 가장 주목하는 마케팅 채널 1위는 라이브 커머스로 긍정적인 소비자의 의향과 함께 앞으로...
셀커머스급속이 성장하는 온, 오프라인 통합 라이브 커머스커머스 트렌드의 변화 소비자의 행동 패턴과 변화, 니즈의 변화 등을 반영하여 서비스가 확장되고 새로운 트렌드 등장 전 세계 커머스의 역사는 오랜 시간 사람들의 일상 속에 여러가지의 형태로 자리잡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IT 기술의 발전과...
셀커머스쇼핑라이브 담당자가 이야기하는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모든 것안녕하세요. #라이브커머스 대행사 #셀커머스 입니다. 2019년 12월 우한에서 시작된 코로나19는 2021년의 끝을 향해가고 있는 현재까지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대공황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일자리를 잃기도 하고, 사회 경제적으로 정상적인...